본문 바로가기
도토리 맛집

[맛집_서울 용산] 용리단길 리조또 맛집, 용산역 버터라이스클럽

by 배고픈 다람쥐 2022. 10. 11.

안녕하세요. 배고픈 다람쥐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용리단길에 있는 리조또 맛집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버터라이스클럽 일명 버라클입니다.

 

버터라이스클럽
-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길 22-17 [지도보기]
- 영업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 및 공휴일 16:00 ~ 23:00

 

용산역 버터라이스클럽

 

버터라이스클럽은 버터 라이스(리조또)가 주메뉴인 곳이에요.
보통은 이탈리안 음식점이면 파스타나 피자가 주메뉴인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리조또가 주메뉴인 이탈리안 퓨전 음식점이라고 해요. 저는 밥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탈리안 음식점을 가면 리조또를 필수로 하나 주문을 하는 편이어서 버라클에 큰 기대감을 안고 방문을 하였답니다.

 

 

버터 라이스 클럽 메뉴판

 


버라클의 베스트 메뉴로는 트러플 크림 버터 라이스(18,000원)와 프로슈토 파스타(19,000), 한우 육회 파스타(21,000)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연어 크림 버터라이스, 전복 게우 버터 라이스, 부라타 토마토 버터 라이스, 시금치 페스토 버터 라이스, 트러플 오일 파스타, 엔쵸비 파스타가 있습니다. 가게 명칭처럼 정말 리조또 종류가 다양하죠?

 

버터라이스클럽 프로슈토 파스타와 트러플 크림 버터 라이스


저는 이중 트러플 크림 버터 라이스와 프로슈토 파스타를 주문하였습니다.
프로슈토 파스타는 오일 베이스 파스타로 프로슈토와 루꼴라가 올라가 있어요.
프로슈토에 루꼴라를 싸서 오일이지만 담백한 파스타와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하지만 프로슈토를 너무 많이 싸게 되면 짤 수 있어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트러플 크림 버터 라이스는 일반 크림 리조또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어요.
밥알이 씹히는 식감도 좋고, 맛도 너무 느끼하지 않게 약간 매운맛이 나서 중독성이 있는 맛이었어요.
저는 트러플 크림 버터 라이스와 프로슈토 파스타에 면이랑 같이 먹어도 간이 딱 맞아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이곳은 하우스 와인도 있지만 빈티지 와인이 다양하게 있어서 와인이랑 같이 먹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이쪽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갔다가 예약 없이 운 좋게 한자리가 나게 돼서 바로 먹게 되었지만 저희 이후로는 예약 없이 오시는 분들은 웨이팅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만약 버라클에 방문하실 예정이시면 예약을 꼭 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 예약은 캐치테이블에서 가능하답니다.

 


 

버터라이스클럽의 총평은 버터라이스(리조또) 찐 맛집으로 리조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세련되어 소개팅 장소로도 참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다른 버터 라이스도 먹어보기 위해 조만간 재방문해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