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토리 맛집

[맛집_서울 영등포] 문래창작촌 크림 파스타 맛집, 페어링

by 배고픈 다람쥐 2022. 10. 7.

안녕하세요. 배고픈 다람쥐입니다.
오늘은 문래창작촌에 있는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이곳은 제가 오랫동안 다니고 있는 파스타집인데요.
바로 ‘페어링’입니다.

페어링
-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4
- 영업시간: 12: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휴무일은 공지 확인

 

문래 페어링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집이 서울에 한 곳 그리고 제주에 한 곳이 있었는데
제주는 폐업을 하셨어요.ㅠㅠ 서울에 재오픈하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감감무소식이네요.
무튼 제가 좋아하는 서울에 파스타집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이곳은 몇 년 전 문래창작촌이 한참 뜨고 있을 때
길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이곳을 발견하여 식사를 하고, 그 이후부터 꾸준히 방문하고 있는 곳이에요.

제가 처음에 방문하였을 때에는 식전 빵이 나왔지만
언제부턴가 식전 빵은 나오지 않더라고요.
빵도 맛있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페어링에는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그리고 사이드 메뉴(김치 아란치니 등)가 있습니다.
원래는 살치살 스테이크와 소고기 크림 파스타가 메뉴에 있었어요.
가성비 최고인 메뉴였죠.
고기도 맛있는데 가격도 저렴했거든요.
근데 코로나가 터지고 어느 순간부터 두 메뉴가 사라져 버렸어요..
저의 최애 메뉴들 중 하나였는데 이점도 너무너무 아쉽더라고요.

 

페어링의 트러플 머쉬룸 파스타와 쉬림프 로제 파스타, 김치 아란치니

 


너무 아쉬운 점만 나열을 했네요. 하하
하지만 페어링에는 트러플 머쉬룸 크림 파스타가 있답니다.
이곳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를 선택하라면 저는 무조건 이거예요!
메뉴를 간단히 소개드리자면 ‘트러플 향이 나는 버섯 종류별로 때려 넣은 크림 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하
제가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긴하지만 크림파스타를 잘 못 먹는 저의 친구도 인정한 크림 파스타랍니다.
크림소스라고 하면 느끼해서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이곳의 트러플 머쉬룸 크림 파스타는 꾸덕꾸덕한 크림 파스타가 아니어서
크림소스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저는 페어링이 식전 빵도 사라지고, 소고기 크림 파스타와 살치살 스테이크가 사라져도 트러플 머쉬룸 크림 파스타가 생각이 나서 이곳을 꾸준히 방문하고 있어요.

다른 메뉴들도 살짝궁 설명해드리면,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파스타와 같이 가볍게 먹기 딱 좋아요.
페어링 오일 파스타와 페어링 파스타 2, 리조또는 베스트 메뉴라고 하였지만 저는 그냥 쏘쏘 했습니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파스타였어요. 부드러우면서 약간 크림이 섞인 토마토소스 맛이었습니다.
사이드로 김치 아란치니를 많이 드시는데 겉바속촉이에요. 다른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탄맛도 많이 안 나고 바삭한 김치볶음밥 같지만 부족하시다면 하나씩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의 페어링 총평은 트러플 머쉬룸 크림 파스타 맛집. 개인적인 마음은 1인 1 트러플 머쉬룸 크림파스타 추천합니다.
다만, 코로나 이후부터 방문을 하면 문 닫혀있는 횟수가 늘었으니 헛걸음하지 않게 미리 전화하여 오픈하였는지 확인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식사되세요~ :)

 

 


👇👇👇 배고픈 다람쥐가 소개한 또 다른 문래동 맛집이 궁금하다면,  👇👇👇

 

 

[맛집_서울 영등포] 문래창작촌 철판요리 맛집, 철판희

안녕하세요. 배고픈 다람쥐입니다. 오늘은 문래동에 철판볶음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문래창작촌에 있는 ‘철판희’입니다. 철판희 -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40-11 [지도보기]

ottot.tistory.com

 

 

[맛집_서울 영등포] 문래창작촌 마제소바 맛집, 로라멘

안녕하세요. 배고픈 다람쥐입니다. 오늘은 문래동에 있는 라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블루리본 서베이에 올라간 맛집인데요. 바로, 문래동창작촌에 있는 '로라멘'입니다. 로라멘

otto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