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토리 맛집

[카페_서울 영등포] 벨기에 와플 찐맛집, 빠뜨릭스와플(feat. 주차팁)

by 배고픈 다람쥐 2022. 9. 18.

안녕하세요. 배고픈 다람쥐입니다.
청수모밀에 이어 곧바로 먹어야하는 후식 추천을 들고왔어요!
바로 벨기에와플집인데요.
이미 방송에도 많이 나와 유명한 와플집인 '빠뜨릭스와플'을 소개하려합니다.

빠뜨릭스와플 본점
-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12 [지도보기]
- 영업시간: 11:30~19:30 (일요일 휴무)

빠뜨릭스와플 매장


혹시 다들 유퀴즈 보시나요?
유퀴즈에 빠뜨릭스 사장님이 나오셨었답니다!
그래서 방문해서 친절하시고 열정넘치시는 사장님의 모습을 보니 참 신기했어요.
이곳은 벨기에사장님이 반죽부터 굽기까지 직접하셔서 와플을 만들어주세요.
사장님 말고 다른 직원분들이 구워주실때도 있지만, 저는 사장님이 구워주시는 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보통 와플은 갓구워 따뜻할 때 먹어야 제일 맛있잖아요!
근데 와플집 가보면 대부분 미리 만들어놓아 눅눅해서 실망한 곳이 많았는데.. (그래서 저는 미리 만들어놓는 곳들은 보고 패스한답니다. 하하)
여기는 주문과 동시에 반죽을 구워주셔서 맛있더라구요.
눅눅하지도 않고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이더라고요!
그리고 엄청 달지도 그렇다고 심심하지도 않고 제가 원하던 벨기에와플 맛이에요.


빠뜨릭스와플의 오리지날와플과 아이스크림와플


본점의 메뉴는 오리지날 벨지안 와플과 아이스크림 와플 단 2종류입니다.
여의도역 근처에 2호점이 있는데, 그곳은 와플 종류가 조금 더 많다고 하네요!
저는 오리지날과 아이스크림을 다 먹어보았는데,
둘다 정말 맛있습니다.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고를 수 없어요.
벨기안와플의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오리지날을 먼저 드셔보세요.
아이스크림 와플은 따끈한 와플과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최고랍니다.
다른 와플집과 다르게 아이스크림을 가득 올려주세요! 그래서 와플이랑 같이 먹다보면 아이스크림이 부족해서 아쉬움이 들 수 있는데 이곳은 와플과 아이스크림 조화가 딱이랍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 초코, 카라멜 시럽을 뿌려주시는데, 저는 카라멜이 제일 맛조화가 좋았던 거 같아요!

빠뜨릭스와플 방문시 주차 팁은 이전 포스팅인 청수모밀에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저는 청수모밀을 먹고 후식으로 옆에 있는 빠뜨릭스와플을 먹었어요.
혹시 청수모밀에 방문예정이시거나 빠뜨릭스와플에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코스를 같이 짜보시는 건 어떨까요~?

 

 


👇👇👇 배고픈 다람쥐가 소개한 청수모밀 후기가 궁금하다면,  👇👇👇

 

 

[맛집_서울 영등포] 여의도 메밀국수 맛집, 청수우동메밀냉면(feat. 주차 팁)

안녕하세요. 배고픈 다람쥐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메밀은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음식이죠. 여름이라고 하기 조금 늦은 여름 저의 최애 메밀집을 소개하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ottot.tistory.com

 

 

댓글